고사장님 이렇게 쓸정도면 고민 좀 하고 쓰셨겠네요ㅎㅎ
저는 고피플 어플이 있어서 하루에 한번은 업뎃 된
옷이 있나 무의식으로 출첵합니다ㅎㅎ
안타깝게도 업뎃도 있지만 이런 글이 있어서
고피플 식구들이 고생 좀 했구나 느껴졌습니다.
세상이 갈수록 팍팍해지고 있죠 별거 아닌거에도
분노조절 마냥 이유없이 화내는 사람들도 참 많은것
같습니다. 화를 내서 해결되는 일은 아무것도
없는데 말이죠 결국엔 화를 내면 본인 감정만 힘들어
지고 본인 컨트롤에 치명타인데.. 씁쓸하네요
그래도 무턱대고 화부터 내는 무례함은 단호하게
대응할 순 있지만, 고피플이 커진만큼 다양한 사람들도
감당해야 할 것도 많기때문에 보다 더 나은 서비스와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대비도 이걸 계기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면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택배사 파업이 고피플은 책임은 아니지만
소비자의 책임도 아니니, 서로 입장 조금만 생각
해보면 다 이해될텐데... 그렇지
못한 사람들도 많으니 컴플레인이 오기전에 미리
택배사 파업으로 배송이 느려질 수 있다는 글이 먼저
올라왔다면 조금의 컴플레인이 줄어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있네요 물론 여기 올린다고 해서 다 확인
하는것도 아니고 애초에 화부터 내는 사람이 이걸
확인하겠나싶지만ㅎㅎ 저는 고피플을 이용하면서
한번도 배송이 늦다고 생각한적이 없는데 내 일 마냥
씁쓸하네요. 더워지는 여름, 힘내시고 이쁜 여름
옷들 앞으로도 많은 업뎃 부탁드립니다^^
인스타도 그렇고 여러 매체들에서 악플관련 문제가 많은것 같습니다,ㅠㅠ
세상이 이렇게 변하는것같기도 하고 제가 못따라가는것 같기도하고..
가끔씩 힘들어지기도 하네요 , 예전에는 한분한분 성함을 다 기억할만큼
즐겁게 일을 했었는데 고객이 많아지다보니 그런 정(?)이 없어지는것 같아
아쉽습니다. 그래도 어쩔수 없이 따라가야하겠지요ㅠㅠ
택배사 파업은 저희 책임이 아니지만 직원들과
최대한의 돌파구를 계속 찾는중이구요!
기다리는 고객분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여러방면으로
알아보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나쁜글은 아니지만
제가 쓴글로 인해 직원들이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면
그걸로도 충분히 만족할것 같습니다.
업뎃이트 속도보다 배송에 좀더 신경쓰고
고객관리에 더 신중해야할 시점같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항상 좋은말씀과 힘이되는 글감사드려요 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