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후기^^
작성자 차승훈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2
키(필수) : 176
몸무게(필수) : 72
착용색상 / 사이즈(필수) : 260
상품착용느낌(10자이상) : 약간의 시간이 걸려 한 차례 교환까지 했지만, 오히려 만족감은 두배가 되는 제품이에요^^

제품 디테일 괜찮았고, 핸드메이드이다보니 약간의 투박함은 보이지만, 마감은 토마스답게 깔끔했습니다. 전체적인 라인이 날렵하고, 착화감이 생각보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었어요.

제 평소 발 길이는 260이고 볼은 (컨버스기준)263~5정도입니다. 제 발볼이 절대 좁지는 않다고 생각했는데, 265사이즈 받아봤더니 제법 길고, 뒷꿈치가 컸었어요.할딱?거린다고 하죠..?ㅎㅎ제품 발볼도 미세하게 컸답니다. 정말 발볼이 크신 분이 아니라면 딱맞게 신는다고 생각하시고 265 기준 260사이즈로 선택하셔도 좋다고 봅니다.

평소 리뷰와는 달리 말이 길어졌어요ㅎㅎ...항상 고민을 많이 해요. 가죽에다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보니 반품이 불가하고, 사이즈 미스에 짜증만 나고 구매실패하는건 아닌지 걱정되고. 친절한 고피플에게 문의를 하여도 뚜렷한 사이즈는 결국 본인만 아는 법이고! 저만 이런 쓸데없는(?) 걱정 하는게 아니라고 생각되어요. 다른 형제님들이 제품 구매하실 때 이 리뷰가 손톱의 때만이라도 도움이 되셔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길게 써봅니다ㅎㅎ신발 아주 이쁘게 신겠습니다! 빠르게 받았어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고피플 2019-03-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품에 이렇게 만족해주셔서, 후기도 정말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셨네요ㅠㅠ
    감동입니다! 핸드메이드제품이라, 그만큼 가격이 있는데,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아서, 오랫동안 신기 좋으실꺼라 생각되네요!
    길이감도 어느정도 여유가있게 제작되었고, 항상 구매하실때 느끼실 번거로움이시겠지만, 아무래도 화면상으로 보고 구매해주셔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을걸 잘 압니다!
    착용샷을 봐주시는것도 좋지만, 어느정도 빛을 받아 촬영이되어, 하단에 디테일컷으로 가셔서 확인해주시면 더 빠른 선택과 구매가 가능하실꺼에요!
    앞으로도 좋은제품으로 보여드려 만족드릴수있는 고피플 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리구요~!
    오래오래 예쁘게 신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2932 버드닝슈즈(handmade) 이뻐요~ HIT 장혁수 2019-05-24 305
58683 버드닝슈즈(handmade) 구매후기^^ HIT 차승훈 2019-03-14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