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좋습니다.
작성자 김동혁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3-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8
키(필수) : 175
몸무게(필수) : 71-72
착용색상 / 사이즈(필수) : FREE
상품착용느낌(10자이상) : 최근에 고피플에서 산 옷 중 가장 마음에 듭니다.

실제 색감은 상품상세페이지와 거의 흡사합니다. 도톰한 겨울 니트에 입어도 많이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여유가 있습니다.
소매통도 정사이즈보다 살짝 여유있어 움직이기 수월합니다. 날이 많이 풀리면 가벼운 이너랑 입으면 훨씬 움직임에 여유가 있을 듯 합니다.

기장은 제 키에 무릎을 완전히 다 덮는 정도입니다. 딱 요즘 유행하는 길이네요. 허리부분에는 벨트가 있는데 맥코트의 깔끔한 느낌에 트렌치 느낌도 있어 좋습니다.
궁금한 건 코트 벨트에 단추랑 단추구멍이 있던데, 뭐에 쓰라고 달아놓은 건질 모르겠습니다.

제가 이 코트에서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재질인데, 빳빳합니다. 뭔가 최근 봄,가을 코트는 촤르르 떨어지는 몸에서 흘러내리는 듯한 가벼운 소재의 원단들이 많아졌는데,
이 코트 같은 경우에는 약간 두께감이 있어서(겨울코트 수준은 절대 아닙니다.) 각이 잘 잡힙니다. 몸을 예쁘게 잡아주고 어깨 라인도 예쁘게 나옵니다.

옷을 무채색 계열로 심플하게 입는편이라, 외투까지 심심하면 너무 지루해보일 것 같아서 시도해봤는데, 꾸민 듯 안꾸민 듯 과하지 않게 예뻐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왜 인기상품이 아닌지 이해가 안될 정도로 맘에 듭니다. 다른 색상이 있으면 그 색상도 구매하고 싶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고피플 2019-03-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렇게 길게 후기를 남겨주신분은 오랜만인것같네요ㅎㅎ 무엇보다 제품에 만족해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어느정도 롱한 기장감으로제작되어, 롱한기장감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만한 제품이에요!
    무채색으로 심플하게 입으시는편이시라면, 아우터로 포인트를 줘서 입으시는것도 좋답니다ㅎㅎ 그렇다고 너무 튀는 색상도 아니라서, 딱 만족해주신것같네요~
    원단이 흐물거리지않고, 조금 두꺼운재질이라 입었을때 핏감도 정말 예쁘네요! 그리고 코트벨트에 단추는 잠글수있게 되어나온거라, 한번 잠궈서 착용해보시면 될것같아요!
    저도 왜 인기상품이 아닌지 모르겠네요~ㅎㅎ 이렇게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9628 극한직업 체크맥코트 체크가 이쁜 코트 HIT파일첨부 김명우 2019-03-29 188
58495 극한직업 체크맥코트 너어무 예뻐여 HIT 오준석 2019-03-12 138
57663 극한직업 체크맥코트 좋습니다. HIT 김동혁 2019-03-01 138